책 소개

저자 소개
강석희 (글)
2018년 『동아일보』 신춘문예에 단편 소설 「우따」가 당선되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소설집 『우리는 우리의 최선을』, 『A군의 인생 대미지 보고서』(공저), 장편 소설 『꼬리와 파도』를 썼다. 창비교육성장소설상을 수상했다.김멜라 (글)
2021년 제12회 젊은작가상, 제11회 문지문학상, 2022년 제13회 젊은작가상을 수상했다. 지은 책으로 《적어도 두 번》 등이 있다.김화진 (글)
2021년 문화일보 신춘문예에 단편 소설 「나주에 대하여」가 당선되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소설집 『나주에 대하여』, 『공룡의 이동 경로』, 장편 소설 『동경』 등을 썼다. 오늘의 작가상을 수상했다.박서련 (글)
소설가. 철원에서 태어났다. 지은 책으로 장편 소설 『체공녀 강주룡』, 『마르타의 일』, 『더 셜리 클럽』, 『코믹 헤븐에 어서 오세요』, 『마법소녀 은퇴합니다』, 『프로젝트 브이』, 『카카듀』, 소설집 『호르몬이 그랬어』, 『당신 엄마가 당신보다 잘하는 게임』, 『나, 나, 마들렌』 등이 있다. 2018년 한겨레문학상, 2021년 문학동네 젊은작가상, 2023년 이상문학상 우수상 등을 받았다.박영란 (글)
《편의점 가는 기분》, 《게스트하우스 Q》, 《가짜 인간》, 《나로 만든 집》 등을 썼다.서장원 (글)
2020년 《동아일보》 신춘문예에 당선되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지은 책으로 《당신이 모르는 이야기》 등이 있다.신운선 (글)
2016년 제12회 마해송문학상을 수상하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지은 책으로 《해피 버스데이 투 미》, 《두 번째 달, 블루문》, 《바람과 함께 살아지다》 등이 있다.